xangle-img

‘무료 게임하고 상금 받자’ 바이너리엑스(BinaryX) 플레이 투 적립 게임 사이버아레나(CyberArena)출시

코인리더스

2022.05.19 12:35

URL 복사


e-스포츠 전문기업 바이너리엑스(BinaryX)가 무료 플레이 투 적립 전략 카드 게임인 사이버아레나(CyberArena)를 개발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탈중앙화된 파생상품 거래 시스템으로 시작해 인기게임제작사로도 이름을 알린 바이너리엑스(BinaryX)는 앞서 히트작인 메타버스 온체인 게임 사이버드래곤(CyberDragon)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버아레나(CyberArena)는 BNB 체인에서 실행되는 무료게임으로 무료 모드는 항상 사용할 수 있지만, 최신 AMA 세션에서 토큰 소유자와 NFT 소유자는 맞춤형 게임 플레이 및 추가 유틸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사이버아레나(CyberArena) 게임에서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상당한 상금 형태의 보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본적으로 사이버아레나(CyberArena) 참가자는 2022년 5월 16일 공식 출시일 동안 첫 달 이후 환영 보너스로 1000 BNX(프로젝트의 기본 토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플레이어는 리더 보드에 매겨진 순위에 따라 상금 풀에 의한 보상을 받는다.

 

게임의 규칙은 간단하다. 각 팀은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동일한 수의 리소스 포인트를 얻으며, 플레이어는 덱에서 카드를 뽑아 독특한 전투 라인업을 만든다. 각 카드에는 고유의 독특한 능력을 지닌 수많은 영웅들이 있으며, 더 많은 리소스가 있을 수록 더 강력한 카드를 재생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전투에서 승리한 쪽은 5 승리 포인트를 얻고, 패배 한 쪽은 3 점을 잃게 된다. 

 

바이너리엑스(BinaryX)에 따르면, 사이버아레나(CyberArena)는 바이너리엑스(BinaryX)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로 트래픽의 핵심 동인이다. 사이버아레나(CyberArena)로 인해 발생한 트래픽은 곧 출시 될 IGO (Initial Game Offering) 및 게임 개발 플랫폼 등 여타 플랫폼의 오퍼링을 통해 수익으로 이어진다. 수익은 상금 풀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어 최종적으로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BNX 바이너리엑스(BinaryX)의 거버넌스 토큰은 플랫폼에서 교환 매체 역할을 한다. 플레이어는 영웅 및 마켓 플레이스 모집과 같은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BNX 토큰을 사용해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BNX 보유자는 프로젝트 DAO에서 중요한 문제에 투표하는 등 생태계에 주최적으로 참여할 권한을 갖는다.

 

현재 $BNX는 BNB 체인에서 8번째로 큰 GameFi 프로젝트(토큰 보유자 기준)로 선정되었으며, 4번째로 많이 거래되는 메타버스 프로젝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BNX는 바이낸스, 쿠코인, Gate.io, MEXc 글로벌, 바이트루, 팬케이크스왑 등에도 상장됐다.

 

한편, 바이너리엑스(BinaryX)는 IGO 플랫폼의 지원을 위해 대규모 게임 커뮤니티를 준비할 계획이다.  바이너리엑스(BinaryX) 측은 "IGO 플랫폼은 게임 개발자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시작하거나 게시 할 수있는 인큐베이터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면서 "현재 IGO 팀은 GameFi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게임 개발자 및 투자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목록URL 복사
COGO APP 누적 다운로드 수